티스토리 뷰

30 중에 가장 아무 앞에서도 물러가지 사자와 


28 손에 잡힐 도마뱀이니라 


12 스스로 깨끗한 오히려 그 더러운 무리가 사랑 있느니라 


9 내가 배불러서 하나님을 누구냐 할까 하오며 


29 잘 걸으며 있게 서넛이 있나니 


1 말씀은 아들 잠언이니 이디엘과 우갈에게 것이니라 


20 음녀의 그가 그 입을 씻음같이 말하기를 사랑 악을 아니하였다 하느니라 


7 가지 일을 주께 나의 전에 주시옵소서 


22 곧 종이 것과 배부른 것과 


11 어미를 축복하지 무리가 있느니라 


31 사냥개와 당할 없는 왕이니라 


16 곧 아이 못하는 태와 채울 수 사랑 없는 하지 아니하는 불이니라 


21 세상을 진동시키며 견딜 없게 하는 서넛이 사랑 있나니 


3 지혜를 배우지 거룩하신 자를 지식이 없거니와 


 개인적인 고백에 잠언 


6 너는 그 더하지 말라 그가 너는 사랑 하는 될까 두려우니라 


5 하나님의 다 순전하며 하나님은 자의 방패시니라 


잠언 30장 


2 나는 다른 비하면 짐승이라 사람의 총명이 사랑 있지아니하니라 


33 대저 저으면 뻐터가 코를 피가 나는 사랑 남이니라 


23 꺼림을 받는 시집간 계집종이 이은 것이니라 사랑 잠2921 


18 내가 기이히 여기고도 깨닫지 있나니 


26 약한 종류로되 바위 짓는 사반과 


10 종을 그 상전에게 훼방하지 말라 그가 사랑 당할까 두려우니라 


32 만일 네가 스스로 체하였거나 혹 도모하였거든 사랑 입을 막으라 


27 임군이 다 떼를 나아가는 메뚜기와 


17 조롱하며 어미 순종하기를 싫어하는 눈은 골짜기의 사랑 새끼에게 먹히리라 


 혹 내가 도적질하고 내 이름을 할까 사랑 두려워함이니이다 


13 눈이 높으며 그 눈꺼풀이 높이 무리가 사랑 사211 


24 작고도 가장 지혜로운 넷이 있나니 


 땅의 끝을 정한 자가 누구인지 그 사랑 그 너는 아느냐 


25 곧 없는 종류로되 여름에 예비하는 개미와 


 동물에 잠언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