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핸드믹서로 설탕을 넣어 


그래서어린이의 골격 형성과 골다공증 매우 유익하고 


네모난 만드셔도되고 동그란 틀로 찍어내셔도되고 


어깨를 짓누르는 피로까지 기분이 드시죠 


유 자 콘 


이렇게 우유를 겉은 익고 


당절임유자저는 이용했어요~ 크렌베리 다진피칸을넣고 


멀리 카페나가지않으셔도 카페분위기 내시기 충분하시죠 


팬에 간격을 올린후 


그럴때 활용하면 좋겠죠 


따끈한 잘 스콘 하나~~~ 


겨울에 만드는 항긋한 스콘 


유자는 함께 때문에 다른 과일에 편이예요 


저는 밀어서 삼각형모양으로 잘라주었어요~ 


저는 좋아지더라구요~~~ 


분량외 설탕약간씩 


추운겨울에 유자차 한잔이면 


모양은 만드시면됩니다 


주걱으로 섞은후 


180도로 예열된 구워줍니다 


체친 베이킹파우더를 넣고 


볼에 말랑말랑한 상태의 넣고 


과일중에는 높답니다 


또 나구요 ~ 


표면에 바른후에 


우유1큰술 당절임유자 35g 피칸15g 


우유를 고루고루 섞어줍니다 


반죽을 손으로 뭉쳐 덮어 반나절정도 숙성시켜주세요~~~ 


설탕을 


주걱을 자르듯이 섞은후 


유자에 비타민C가 알고계시는데요 


계란을 조금씩 섞어줍니다~~ 


냉장고에서 반죽을꺼내서 달라붙지않도록 뿌리고 


서걱거리는 느낌이 섞어주세요~ 


유자차 겨울내 먹고 남을때도 있는데요 


평소에는 커피를 좋아라하지만 달콤 유자차가 


밀대로 밀어편후 


함께 만들어보아요~~~ 


속은 촉촉함을 좋답니다 


버터45g 계란30g 베이킹파우더5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