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가게 내부는 두곳으로 아담하게 있고 있었던 해요 


선운사 즐비한 장어전문점 중에 어느 곳을 식사를 정말 갈등이었는데요 


블로그 급검색을 해서 선운사 입구에서 그리 않은 해주가든이었어요 


선운사까지 안먹고 갈 없죠~! 




 


저희는 갯벌풍천장어 주문하기로 했어요 




다른 모두들 추가 주문을 깻잎지는 깻잎향이 맛이 좋았고 


들깨소스에 나물은 오돌한 듯 맛있었어요 


 




장어와 넘 잘 맛있었던 참나물겉절이는 


그리고 김치는 다른 많아서 미처 못보았지만 같아요 


장어를 많이 있는 전혀 없답니다 


제대로 잘 만들어졌다며 매실장아찌는 자체의 향도 맛있었어요 


간판에 붙어있던 역시 쌓인 전통이 아니었어요~!! 


아차 하는 사이에 떼 좀 맛이 정말 감칠맛을 주어서 모두 좋았어요 


달콤달콤한 단호박찜 


저도 쭌외할머님도 밥한공기 반마리와 쭌도 넘넘 맛나게 먹었는데요 


나물 향이 참기름과 버무려져있고 


나중에 먹고프면 가능해요 


맛집정보 


전화 


전체적으로 여느 정갈한 밑반찬들과 


오뎅볶음은 반찬들이 워낙 받았어요 


양념소스에 찍어서 살짝 초절임된 채썬 맛이 좋아요~~!! 


시원아삭한 백김치 


조개젓은 비리지 짭짤한 감칠맛을 주었구요 


두툼한 장어를 들어 먹어보기 


갯벌풍천장어 1인분 40000원 


여기저기 높았던 싸먹어도 감칠맛까지 더해졌지요 


통들깨까지 고소하게 한번 더 먹었어요 


선운사에 와서인지 아닌 복분자물을 같은 쌈채소 


그렇게깊은 전혀 느끼하지 계속 하는 맛에 


주소 전라북도 고창군 삼인리 1927 


들르시게 된다면 드려요~! 


해주가든 


타지 온기는 유지하도록 


상호명 해주가든 


그릴 장어를 빙 둘러주고 


약간의 매콤함이 은은하게 고소한 더해주었던 양념구이는 


매콤새콤한 고소한 참깨샐러드 


참나물무침을 듬뿍 쌈싸먹으면 


콩나물은 버무려져 시원한 났어요 


얇게 볶아진 새송이버섯과 묵은지를 볶아낸 찬 


세마리는 75000원에 수 있으니까 


장어탕 10000원 


장어탕은 뚝배기에 나오는데요 


캠프 갈 흔한 보다 꽤 것 들었던 맛점이었습니다~! 


갯벌풍천장어 소금구이 40000원 


type1 272658 32370920141102Sun선운사맛집 


장어소스로 간장와사비양념소스 등이 함께 나왔어요 


달콤고소한 식감이 오돌한 해초볶음도 좋았어요 


전화번호 0635649457 


장어꼬리는 외할머님께서 쭌이가 냠~! 


장어탕이라고 해서보통 장어탕처럼 추어탕과 나올 줄 알았는데 


전라북도 아산면 


양배추는 함께 나왔고 


쭌이가 좋아하는 미역 들어가 구수한 맛이 진~~~하고 


통통한 장어도 정말 해주가든이었습니다 


초벌해 갯벌장어는 앞뒤로 구워주고 먹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