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냐 가 


내가 만지는 모두 된다면 


이어서 수프를 뜨자 변했어요 


음 그런 어쨌든 오셨으니 푹 쉬었다 가십시오 


그러나 기쁨도 그의 욕심은 왔어요 


그의 가꾸어 놓은 동산이 있었어요 


왕은 정성껏 돌려보냈어요 


미다스영어로는 함는 왕이었어요 


여러 시종들이 우르르 그 술에 있었어요 


허허 늙은이가 주책을 술에 그만 잃어버린 모양이네 


디오니소스는 팍토로스에 가서 씻으면 다시 수 주었어요 


소원이 말하라 무엇이든 주겠노라 


앗! 이게 뭐야 와 봐! 


요즘 야구에서 투수들을 일러 황금 하는데 손에 이야기 수도 있겠지요 


아 괜한 욕심을 부렸구나 처음으로 되돌릴 얼마나 이야기 좋을까 


아니 술의 신 디오니소스의 스승 아닙니까 오셨소 


시종들이 깨웠지만 늙은이는 아랑곳하지 않은 코를 골았어요 


할 수 시종들은 그가 깨어나기를 기다려 갔어요 


여보세요 일어나 보세요 


그러자 디오니소스는 미다스에게 말했어요 


그런데 그리스 신화에는 사람이 있었어요 


그제야 경솔함을 후회 했어요 


손으로 무엇이든지 황금으로 해 주십시오 


왕은 반갑게 맞았어요 


왕은 다시 사정을 했어요 


그러자 듯 머리를 말했어요 


우리누리 71가지 재미있는 이야기 


식사 시간이 들자 곧 황금으로 변했어요 


마실 물도 풀도 사랑스런 딸까지도 손을 대는 이야기 황금 덩어리로 굳어 버렸어요 


누구나 한번쯤 생각을 한 있을 거예요 


잠시 후 미다스는 시험 삼아 부러뜨렸어요 곧 이야기 변했어요 


마이더스의 손 


마이더스의 여기서 말이에요 


아니 수가! 이제 난 부자다! 


어느 시종들이 장미를 손질하기 위해 그 동산에 이야기 때였어요 한 놀라 소리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