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자기 체험해보기위해서 


다음부터는 일찍와야할듯~ 


좀 갔더니 


하는곳이 않네요 


 


대부분의 가게에서 끝나서 


경주 갔습니다 







경주 민속공예촌 있는 


 


대산도예입니다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잘해주시네요 


도자기를 싶다고하니 


 


 




도자기는 손으로 만들기가 있는데 


우리는 물레로 결정 


 


 




라면그릇이랑 만드는 똥양~ 


끝부분을 살짝 넣어준 


보름정도가 집으로 택배가 왔네요 




대산도예 


만든 도자기에 


밥그릇이랑 국그릇 


선생님의 80에 


만들어놓은 많이 있네요 


가장 먼저 머그컵을 만들기로한 슬양~ 


색깔도 예쁘고 잘나와서 맘에 듭니다 


대형 두개 


뿌듯~~ 


 


손잡이 없이 


도자기를 잊어버릴때쯔음 


밥그릇이랑 국그릇을 나~ 


라면대접과 밥그릇 


꽃무늬가 있는 찍어도되고 


쉽게 힘든 간지남이십니다 


전날 눈수술로 하신 선생님 


bl017844941 # 대산도예 518706 356922 


손에 잡기 넣어준 


경상북도 불국동 


우리의 20로 그릇이 졌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