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름 청도 카드지갑 MD

하늘날개짓 2017. 7. 9. 20:04

청도칭따오 카드지갑 


청도 여행중에 빠질수 스타벅스 







청도에 스타벅스 두개뿐인줄 100m 마리나시티 근처에! 


중국에서 좀 나가는 라서 많이 줄 알았는데 


덕분에 스타벅스 카드지갑이에요 




좀 


근데 이런건 꼭 선사하심 


가격은 98위안 2만원정도 


사이즈도 카드정도 


포장은 이렇게 해줘용 




청도에서는 지금 구매하면 58위안으로 살수 있어요 


얼른 포스팅 싶다 


전 두번이나 구매했어요 




갈색 톤 


짠 


아마 유치해서오래 못썼을거라고 되요 


맨날 


여유롭지 수납공간 


그래서 가죽으로 제작된 듯 스타벅스 카드지갑 


내방 붙여둘려구 


내가 달라고 주시더라는 


가죽 나요 


이것도 스타벅스 카드인데 


부들부들한거 


더스트백으로 깔끔하게 있네요 


중국 꼭 득템하시길! 


스타벅스 흰색조합이면 더 좋았겠지만 


난 근데 격한 표현하지 


충전안하구 그래서 생플로 놔둔다던데 


이건 종이로 샘플이에요 


카드는 넣을 있겠네요 


이 산후로 골드카드를 마음먹었어요 


그렇지만 엿보이는 지갑 


중국에서는 이 그냥 막 버린데요 


진짜 색은 요 가장흡사해요 


마리나시티에 스타벅스에서는 스벅 여러장 가져왔어요 


한국에서는 이 카드지갑 없어서 


저는 중국으로 출장가면 막이래 


너무 귀엽죠 


역시 


전 막 가져와요 


저 단순해요 


땅콩쨈 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