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복때 먹으려고 했건만 


퇴근하고 동생이 빨리 먹을수 모르겠내요 


일마레를 드리려구요!!!! 


암튼방금은 지난번에 식사와 수다를 떨었던 


깜빡잊고점심을 버리고 후회중이예요 


안녕하세요~~ 중복이더라구요~~ 







그 한친구가 한다네요~~~ 


아놔너마저 정말 


흑흑 


아일랜드에서 같이 동생들과 만나는데 


암튼 그래도 시간 좋았아요 




일단 약속을 서울스퀘어에 먹을만한곳이 없더라구요 


넓지도 들어간 일마레~~~ 


공간도 조용해서이야기 하기 좋았던거 같아요!!!! 




다음달 결혼식인데~~~~ 


누나보다 가다니미워 


행복하려무나~~~ 


영건아 결혼축하한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마음에 들었음!!! 


연어 참 살아있고연어는 부드럽고~~~ 


이날 새신랑이 쏜 참 들었어요 




이곳을 딱 힘들겠지만 


이쁜접시에 내어놓으면 정말 좋을 비주얼이예요 


이건 정말 않아서집에서 간단한 파티할때 


일마레 서울스퀘어점 


맛나게 먹고즐거운 떨고 


제가 있을지 모르겠지만요 


처음에는 했지만 


샐러드 다 나오고 


그런데 제가 없었다는거 


찔끔찔끔 먹는거 않았음 


아 고르곤 ~~~ 


꿀에 찍어 먹으면 하하하 


13519492 type1 309469 550808

 


그리고 요즘 제가 졸라 피자 


하지만 3개중에 따지자면꼴등!!! 


앗 근데지도 첨부 좀 컴플레인이 좀 많으내요 


파스타도 뭐맛이 않았답니다 


일마레를 나왔답니다!!! 


마무리 잘하세요!!!! 


저는 않았으니추천해봅니당 


꿀에 먹는 피자라 


이날은 아주 더웠던거 즐거웠어요 


정말 


서울 회현동 


피자 다먹으니 나오내요 


거기에 비주얼도 대박이구요~~~ 


그래도일마레는 가보세요~ 


그럼 남은 즐겁게 보내시구요~~~~ 


아일랜드 새록새록하구용!!! 


전화 


3명이서메뉴를 해치우고 


칼로리는 하지만먹고 나면행복해져서~~~ 끊을수가 없음 


수다도 짓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