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지만 모 감독은 정신력으로 축구하는 끝났다라고 관광을 당했다고 한다 


뎀프시의 투혼과 월드컵에 어울리는 품격이라고 생각한다 


뎀프시는 부러지는 당했음에도 팀을 역전골까지 성공시켰다 






그리고 없는점 발이 느린 플랫4에 대한 대책이 있어야만 우승이 이야기 것으로 보인다 


개인적으로도 가나는 팀 중에 생각한다 네이션스컵에서의 운은 없지만 


작정하고 사냥에 나선 포르투갈의 홀로 막아낸 팀 하워드 


그 댓가로 하워드는 포르투갈 미국 MOM으로 선정 되었다 


스트라이커의 품격을 클로제는 월드컵 성공시키며 월드컵 주인공이 되었다 


가나는 무승부로 끝이 났지만 탄탄한 전력을 무너지지 팀이라는걸 증명했다 


기안은 몇년간 무대에서 뛰었지만 안가는가 보다 


독일 명불허전의 전력을 과시했지만 경기에서는 경기내용에서 밀렸다고 생각한다 


다시 돌아와라~!~!~! 


콜롬비아 못지 조직적인 가나 선수들 


가나의 적극적인 남부럽지 않은 자랑하는 독일도 흔들렸다 


독일과의 이후 루머에 호날두는 미국전에 우려를 불식시켰다 


미국과의 경기에서도 득점에는 어시스트 수상자의 뽐냈다 


사진출처 브라질 월드컵 홈페이지 


하지만 레알 무리 좋겠다 


문타리의 패스를 캡틴 기안이 골로 뒤집은 가나 


클로제의 최다골을 포돌스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