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고 귀여운 튀는 


안녕하세요~ 


일기예보에는 내일부터 온다고 했는데 


Eugegravene 동물친구들 


명랑한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찾아올 기다려져요~ 


날씨는 꾸무럭하네요~ 


봄비는 우리에게 


Lion Tortoise 




아마 저 봄비는 존재는 모두 아니겠죠 


너무너무너무 작가죠 


Roaring head 


갈기를 털어내는 모습이네요~ 


조금 전에의 들라크루아Eugegravene Delacroix입니다 


왠지 아우! 난 것 모두 같은 


고양이과 물을 싫어한다고 하네요~ 




고양이과 동물로서는 드물게 아주 모두 다네요~ 


서로 엄마야!!! 하고 것 모두 같은 아주 익살스러워요~ 


Tiger Snake 


바로 그 사례라고 해요~ 


하지만 고양이과 물을 친구들이 모두 있다고 하네요~ 


무심코 지나가던 호랑이가 만나면서 




Puma watching prey 


군침 바라보는 퓨마또는 암사자의 모두 귀엽네요~ 


아마그녀의 머릿속에는 비호같이 타고 모두 사냥감을 낚아채는 


그런 그리고 있겠지요 


방금 온가족이 배부르게 먹을 모두 말이에요~ 


땅으로 얌전히 내려와 뛰어가서 모두 먹잇감을 사냥해서 


먹잇감이 위 높은 곳에 모두 걸까요 




2015 17 


혹시 모르니 우산 챙기세요~ 


Lion a Rabbit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지네요~ 


Tiger 


하루 쫄쫄이 봐요 


그의 다양한 작품도 만나실 모두 수 즐거운 되실거에요~ 


간식이라도 하나 챙겨 할 모두 같아요~ 


이쪽 사냥에 실패해서 


Reference wikiartorg 


왠지 불쌍한 듭니다~ 


Lion devouring horse 


들라크루아의 다른 궁금하시다면 




왠지 저도 같네요~ 


먼 창공을 새를 보며 모두 군침만 것 같아요~ 


거장의 작품답게 


꼬르륵 여기까지 것 같죠 


말에게는 불쌍하지만 


Lioness devouring Rabbit 


들라크루아는 거장답게 


^^고고navercomdongsungbang220114289634 


임 태양 


Horse a Storm 


수많은 남겼지만 


당황하는 말의 무척 다이내믹하게 모두 것 같네요~ 


방금 막은 온다는 없었는데 


땅거미가 지기 전에 할 모두 텐데 말이에요~ 


요 꾸욱 클릭해주세요~ 


오늘은 그린 한번 드려봤어요~ 


동성갤러리 큐레이터 


그 생생한 표현력이 것 모두 같아요~ 


맛있게 있는 사자를 보니 


내일 찾아오겠습니다~~~~ 


폭풍과함께 울리는천둥에 걸까요 


행복한 되시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