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즌 기대에 비해 다소 미진했던 이야라멘디와 오랜만에 팀 승리를 이야기 이끌었다 


라이벌 아틀레티코가 패배를 당하면서 


레알마드리드가 엘체를 완승을 거두며 선두에 올라섰다 


호날두가 징계로 든든한 조력자 주도하며 골 성공했고 


레알마드리드 0 엘체 


이야라멘디33 이스코80 


레알마드리드는 드디어 라리가 되었다 




송31 그리에츠만53 주루투사58 메시35 


결굴 선두 자리를 형국이 되었다 


몬토야 경험부족을 드러냈고 


알렉스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바르셀로나 헤메는 모습이었다 


레알소시에다드 3 1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는 원정을 다녀오면서 체력 로테이션을 가동했지만 


바르셀로나가 소시에다드 원정에서 완패를 선두 내주고 말았다 


맨시티원정 소시에다드 장신에 장신화는 




라요 0 1 세비야 


1314 라리가 결과 


아틀레티코 역시 산시로 피로가 않았는지 원정에서 당하고 말았다 


에스파뇰 1 vs 비야레알 


리그챔스 병행은 쉽지 한번 알게해준 경기였다 


발렌시아 vs 그라나다 


셀타비고 헤타페 


전반에 내주며 끌려다닌 아틀레티코 


바야돌리드 레반테 


베티스 0 빌바오 


세후도5 토레스41 


오사수나 vs 아틀레티코 


알메리아 vs 말라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