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알의 감독은 샬케와의 이기며 8강에 진출 


5개의 챔피언스리그 진출한 감독이 되었다 


유벤투스 AC밀란 레알마드리드 




그리고 역사를 자랑하는 레알마드리드 첫 


호날두는 주중 2골을 추가 242골을 기록하며 


4시즌 40골 주인공이 되었다 


레알마드리드 통산 4위를 동률을 이루었다 




분명 좋은 선수임에는 분명하나 디마리아 내준다는 것은 손해보는 것 이야기 같다 


레알마드리드는 데려오기 위해 모라타를 루머가 떠돌고 있다 




라울을 역대 최고 출장 주인이 되었다 


카시야스는 샬케전 풀타임을 12000분 이상을 소화 




꼭 돌아오길 헤세!!! 


올 아웃은 물론 물건너가고 말았다 


레알마드리드의 기대주 헤세는 샬케와의 챔스에서 진단을 받으며 





댓글